REPLEAS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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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EASY 정책

REPLEASY 서비스 이용약관

  1.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라이플(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웹과 모바일 서비스(REPLEASY 관련 모든 서비스를 합하여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이를 이용하는 REPLEASY 서비스 회원(이하 회원) 또는 비회원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비회원으로서 서비스의 일부를 이용할 수 있으나,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으로서 가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조금만 시간을 내서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REPLEASY 서비스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여러분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여러분에게 서비스 공지사항에서 공지 또는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피치 못하게 여러분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REPLEASY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이메일주소가 없는 경우 서비스 내 전자쪽지 발송, 서비스 내 알림 메시지를 띄우는 등의 별도의 전자적 수단) 발송 또는 여러분이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방법 등으로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3. 회사가 제2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14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여러분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4. 여러분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거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이용계약의 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본 약관은 여러분이 본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본 약관 제11조(이용계약 해지)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본 약관의 일부 조항은 이용계약의 해지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3.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 계정(또는 REPLEASY 계정)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나의 로그인 계정과 비밀번호로 회원 인증, 회원정보 변경, 회원 가입 및 탈퇴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정한 로그인 계정 정책을 말합니다.
    2. 회원 : REPLEASY 계정 웹사이트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REPLEASY 관련 서비스를 REPLEASY 계정을 통해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 : REPLEASY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 REPLEASY의 회원 전용 서비스를 제외한 REPLEASY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뜻합니다.
    4. 서비스 : REPLEASY 서비스는 회원 또는 비회원의 단말기(모바일, PC,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REPLEASY 서비스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5. 세부 하위 서비스: 서비스를 구성하는 서비스 내의 세부 하위 서비스를 의미하며, 예를 들어 서비스 내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댓글, 좋아요, 구독 등) 등 하위 서비스들을 의미함
    6. 웹사이트 :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REPLEASY 계정 정보를 조회 및 수정할 수 있고,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7. REPLEASY 계정 정보: REPLEASY 계정을 이용하기 위해 회사가 정한 필수 내지 선택 입력 정보로서 REPLEASY 웹사이트의 계정 설정 화면을 통해 정보 확인, 변경 처리 등을 관리할 수 있는 회원정보 항목을 말합니다.
    8. 포인트 : 포인트는 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REPLEASY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로, 회사가 임의로 책정하거나 조정하여 지급하는 일정한 계산 단위를 갖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말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행위를 마쳤을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며 이 데이터는 소멸 전까지 제휴된 서비스의 포인트 구매 등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는 아래의 각 목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1. 가. 지급 포인트: 이용자는 제8조(포인트의 운영) 또는 이 약관에서 정의하는 범위에 한해, 회원 또는 비회원의 단말기 등에 지급된 포인트이며 적립 포인트로 전환이 되기 전의 포인트를 말합니다.
      2. 나. 적립 포인트 : 비회원인 경우 단말기 등에 지급된 포인트를 회원으로서 인증한 뒤에 전환된 포인트를 의미하고 회원인 경우 지급된 포인트를 간편 본인 인증 등의 방법으로 전환된 포인트를 말합니다.
      3. 다. 총 누적 적립 포인트 : 회원에게 누적된 포인트를 총칭합니다.
  5. 제 5 조 (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가입의 제한)

    1.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REPLEASY 계정이 필요합니다. REPLEASY 계정이 없으신 경우 REPLEASY 계정을 먼저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이용계약은 여러분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여러분의 REPLEASY 계정 정보 등을 확인한 후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3. 만 14세 이상의 가입 신청자에게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 가입을 승낙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명의나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가입하려고 한 경우
      2. 2.여러분은 가입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해야 하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여 가입하려고 한 경우
      3. 3.서비스 제공 설비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4. 4.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5.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6.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 조치 등을 받은 자가 그 조치기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7. 7.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4. 만약, 여러분이 위 조건에 위반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회사는 즉시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키거나 REPLEASY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6. 제 6 조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

    1.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여러분은 서비스를 구성하는 세부 하위 서비스를 여러분이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세부 하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이용계약을 체결할 필요는 없습니다.
    2. 다만, 서비스 내에서도 일부 세부 하위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이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추가 정보를 기재하거나, 이메일 주소 승인 또는 문자메시지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 절차를 완료하여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회사는 여러분에게 온라인 콘텐츠 제공 서비스 등 여러분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회사는 여러분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시각각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알려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사정을 이해하여 주시길 바라며, 회사도 개별적인 서비스 이용방법을 각 서비스의 안내 배너나 공지사항, FAQ 등에서 더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전항과 더불어 회사는 서비스에 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는 양질의 서비스와 포인트를 제공하는 데에 기여하게 됩니다.
    5.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여러분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에 표시하거나 여러분의 REPLEASY 계정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로 직접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성 정보 전송의 경우에는 사전에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만 전송합니다.
    6. 서비스 이용 중 시스템 오류 등 문제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Wi-Fi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로부터 여러분에게 별도의 데이터 통신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요금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용과 책임 하에 이동통신사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요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여러분이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제 7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1. 회사는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 각 호의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또는 이하 서비스의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이나 법령에 따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1. 1.서비스용 설비의 유지·보수 등을 위한 정기 또는 임시 점검의 경우
      2. 2.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3.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규제, 서비스/회원 정책 변경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4.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미리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여러분에게 통지 내지 공지하겠습니다. 이 때 원만한 서비스 및 정책 변경 등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 시 재로그인 또는 추가적인 동의 절차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로서도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회사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내지 서버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해 사전 통지 내지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예외적으로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 등의 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3. 서비스의 변경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변경 등이 있는 날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원은 포인트를 서비스 종료일까지 소진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 포인트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8. 제 8 조 (포인트의 운영)

    1. 포인트는 회원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댓글이나 답글 서비스에 참여하는 등 회사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취지에 맞게 일정한 행위를 완료하면 적립됩니다. 단, 비회원은 단말기 등에 포인트를 지급하며 회원 가입 또는 회원 인증 등의 이 약관에서 정의한 방법으로 회원의 계정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적립 내역은 서비스 내 포인트 정보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은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으로 가입 시 확인 가능하고, 비회원은 지급된 총 포인트 등 서비스의 일부만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제공됩니다.
    3. 서버에 입력된 포인트 액수와 클라이언트 상의 포인트 액수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포인트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4.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5. 회원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회사와 제휴된 서비스의 포인트 쿠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은 회사와 다른 회사 사이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로 구매한 쿠폰은 교환, 환불 할 수 없습니다.
    8. 포인트는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 제공한 것에 해당하므로,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한 쿠폰 등은 대가를 지급하고 구매한 쿠폰 등과 비교하여 거래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9.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쿠폰을 구매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쿠폰함 등으로 쿠폰을 전송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휴대폰 번호, 전자 메일 등으로 쿠폰이 담긴 메시지 전송 등의 방법으로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10. 포인트로 구매한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내에 쿠폰을 사용하지 못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이 불가합니다.
    12. 포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13.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1인 1계정 위반 등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되며, 회사는 이와 관련된 계정을 정지 또는 중지하거나 모든 포인트 또한 0으로 정정될 수 있습니다.
    14.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가 파산, 부도 등 광고대금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5.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 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포인트의 소멸은 적립 일시 기준 통합으로 소멸되며 사용기한 1년, 소멸 유예기간이 제공 됩니다.
      예시)
      적립일 : 2022년 8월 13일
      사용 가능 기간 : 2023년 8월 31일까지 (유예기간 포함)
      소멸일 : 2023년 09월 01일 00시
  9. 제 9 조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주의점)

    1. 여러분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나, 아래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REPLEASY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명의자의 허락 없이 전자우편 인증 등을 수행하는 행위
      2. 2.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3.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4.댓글, 답글,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5.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국내외 제3자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로서 회사가 IP 접속 차단 등 기술적인 조치를 통하여 타인에 대한 권리 침해 방지 조치를 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회사를 기망하는 수단과 방법 등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 하는 등 제3자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포함합니다)
      6. 6.서비스 내에 회사나 제3자 등에 대한 허위의 사실을 게시하는 행위
      7. 7.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8.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9.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10. 10.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1. 11.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2. 12.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하는 등 피해를 입힐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13.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4. 14.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5. 15.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6. 16.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7. 17.회사 또는 관계사의 임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E-mail, 메시지 등을 발송하는 행위
      18. 18.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가능성이 있는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 메시지 등으로 발송하는 행위
      19. 19.스토킹(stalking), 허위 또는 악의적 신고 남용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20. 20.포인트를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는 행위
      21. 21.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행위
      22. 22.회사와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23. 23.기타 현행 법령, 본 약관 및 운영정책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세부지침을 위반하는 행위
    2. 여러분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구매한 상품 등을 환불할 수 있으며, 환불 조건·환불 기한·환불 방법 등 환불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등의 상세설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등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비가 있는 경우 환불 시 구매금액에서 왕복 배송비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4. 혹시라도 여러분이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여러분의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여러분의 계정・서비스 전체 또는 서비스를 구성하는 세부 하위 서비스의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 서비스 재가입 또는 세부 하위 서비스의 재이용에 제한을 둘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시스템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등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안정적 운영을 심각하게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이러한 위험 활동이 확인된 여러분의 계정들에 대하여 이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은 이용 제한과 관련하여 조치 결과가 불만족스러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5. 이용 제한은 위반 활동의 누적 정도에 따라 한시적 제한에서 영구적 제한으로 단계적 제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음란한 내용의 게시와 유포 및 사행성 도박 홍보 등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명백한 불법행위나 타인의 권리침해로서 긴급한 위험 또는 피해 차단이 요구되는 사안에 대해서는 위반 활동 횟수의 누적 정도와 관계 없이 즉시 영구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0. 제 10 조 (REPLEASY 계정 및 비밀번호)

    1. 회원은 자신의 REPLEASY 계정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REPLEASY 계정을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 되며,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므로 회원이 REPLEASY 계정을 분실한 경우 이를 회원의 다른 개인정보와 대조하여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REPLEASY 계정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REPLEASY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손해라 함은, 제3자가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포인트 사용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는 것 등을 포함합니다.
    4. 회원이 자신의 REPLEASY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5. 전항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제 11 조 (이용계약 해지)

    1.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여러분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제공되는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2. 여러분은 서비스 가입 후에도 언제든지 메뉴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여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약관에서 정의한 사항과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여러분의 데이터 등은 즉시 삭제 처리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삭제가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부 하위 서비스 이용 종료 시점에 향후 일정기간 해당 서비스의 재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별도 안내가 있는 경우 해당 안내에 따라 해당 서비스의 재이용에 일정한 시간적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또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의 계약 해지시 잔여 포인트는 즉시 소멸하며 다른 개인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또한, 해지로 인하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여러분의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능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할 수 없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라도 여러분은 다시 회사에 대하여 이용계약의 체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세부지침을 준수하지 않아 서비스의 이용이 중단된 상태에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다시 이용계약 체결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에 일정기간 시간적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시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후에도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는 것에는 약관에서 정한 바와 같이 일정한 시간적 제한 등이 따를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1. 회원이 사망한 경우
      2. 2.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경우
      3. 3. 회원이 가입 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4. 4.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거나 사용한 경우
      5. 5.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6.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하는 경우
      7. 7. 무단으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8. 8. 허위사실 유포, 위계 기타 방법으로 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9. 9.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10. 10.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7. 전항 제1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포인트는 통보일로부터 7일(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이내에 제휴사 포인트 등의 구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잔여 포인트 해소기간 경과 후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다만, 전항 제2호부터 제10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포인트는 통보 즉시 소멸되고,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회사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계약해지 및 자격상실 대신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한 쿠폰 등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2.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타인 명의의 결제 수단 도용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송신된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3.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4. 4. 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단, 이 경우 회사는 환불 처리 등에 있어 회원에게 불리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12. 제 12 조 (개인정보의 보호)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안전한 처리하는 것은 회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여러분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회사가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REPLEASY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제 13 조 (면책사항 및 손해배상 등)

    1. 회사는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CP(Contents Provider)가 제공하거나 여러분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여러분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거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간접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 징계적 손해, 및 징벌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1.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경우
      2. 2.여러분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3.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4. 4.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5. 5.제3자가 회사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6. 6.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7. 7.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한 손해, 명예훼손 등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손해
      8. 8.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3. 회사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여러분 상호간 또는 여러분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의 모든 행위와 관련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14. 제 14 조 (통지 및 공지)

    회사는 여러분과의 의견 교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REPLEASY 고객센터 에 방문하여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사전 공지 없이 즉시 발효될 수 있습니다.

  15. 제 15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쿠폰을 구매한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3자에게 모바일 쿠폰을 전송함으로써 모바일 쿠폰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모바일 쿠폰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모바일 쿠폰의 구매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4. 본 약관 또는 서비스는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여러분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이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6. 제 16 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별 서비스나 세부 하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 2023년 09월 13일
시행일자 : 2023년 09월 13일